본문 바로가기
금융꿀Tip

비씨카드, 신축년 맞아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이벤트 실시

by 근로자통합지원센터 2021. 1. 11.
728x90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등 할인

비씨카드 홍보 모델이 카드 플레이트와 함께 고지서를 들고 있다. [사진=비씨카드]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비씨카드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가스, 전기, 통신비 등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말까지 비씨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자동납부 신규 신청하는 고객에게 ▲아파트 관리비 1만원 ▲도시가스 5천원 ▲전기요금 5천원 ▲4대보험 5천원, 6개월 납부대행 수수료 ▲학부모부담금 5천원 ▲케이티(KT) 통신비 5천원 등 최대 3만5천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게 주 내용이다.

부분 신청에 따른 할인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도시가스, 전기요금만 자동납부 신청하면 1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모든 생활요금 신청 시 최대 3만5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자동납부 신청은 ▲비씨카드 홈페이지 ▲페이북 ▲고객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등을 통해 가능하다.

장길동 비씨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새해를 맞이해 자동납부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비씨카드는 자동납부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차별적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아이뉴스24 서상혁기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1&aid=0000578307

 

댓글